과자,쿠키 거버 퍼프 8개월부터 42g
1% 12,900원에서
12,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38원 적립 가능합니다.

거버 퍼프 8개월부터 42g 상품구매


달콤하니 맛있어요 괜찮음 | 9개월 남아를 키우고 있어요~

☆구매이유

➡

이제 떡뻥이 질렸나봐요.. 고개를 휙~ 입을 앙! 다물어 버리네요 하하
딸기사과 혼합맛이라기에 맛있을것같아서 구매해 봤어요

☆맛

➡

달아요~
그래서 그런지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ㅋㅋ
순식간에 사라진다는..

☆ 사이즈

➡

아기손으로 하나씩 집어서 먹어요
손가락으로 쥐는 습관도 들여야 한다고 해서
아기 그릇에 몇개 펼쳐 두면 하나씩 하나씩 집어서 먹네요
귀엽네요 ㅎㅎ

☆총평

➡

배송 빨리 왔구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왔어요
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또 재구매를 해야할것같아요
다행히 이유식도 많이 먹기에 간식도 많이 줘요 ㅋ
차타고 이동할때 손에 하나씩 하나씩 쥐어주면
조용히 먹는거에 집중합니다 ㅎㅎ


달달구리 바나나 ㅋㅋ | 아기 주려고 샀어요 10개월 되는아긴데
아랫니2개 윗니2개 입니다 그런데 과자 알갱이가
작다보니 치아 4밖에 없는 우리아기가 먹기에
거부감 스럽고 위험해요 그래서 제가 반으로 잘라서 줍니다
입안에서 잘녹는편이면 그냥줄텐데 제가먹어봤는데
잘쉽게 안녹드라고요 ㅠ 혹시나 먹을수 있을까 해서
한알줘봤더니 목에 걸렸는지 켁 켁 거리길래 식겁했네요
그냥 손으로 쥐어 먹는게 편한듯 싶어요
우선 뚜껑을 열었을때 상큼한 딸기향이 돌아요
맛은 달콤한 맛이 살짝쿵 강해요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랄까
아기가 씹어먹을수 있을땐 좋아할것 같기는해요
통으로 되있어서 개봉해도 보관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단 뚜껑이 닫혀도 꽉은 아니어서 아기가 열기도 하네요
어디서 팝콘 쏟아지는줄ㅠ 아주방바닥에 난도질을 해놨더군요
뚜껑여는건 어떻게 알아가지고 참네 ㅋ ㅋ
아주 미치겠어요 ㅠ 그래도 반으로 잘라주면 혼자 잘도 집어
먹어요 “”좀더크면 재구매요


맛있는 건강한 간식으로 손가락 소근육 운동겸 ^^ㅋㅋ | ->구매이유

재구매구요
간식줄때 하나씩 주려고 구매했어요

-> 맛

달달해요
바나나라서 그런지, ㅎㅎ

-> 배송

쿠팡은 로켓배송이라, 너무 편하게 빠른 배송으로 물건을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
그거 하나 보고 쿠팡을 사용중이기 떄문에 !
기다리지 않아도 되구요 ~ 후딱 와주니 너무 감사할따름이쥬

-> 총 평

재구매라서 ㅎㅎ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가 아기자기 해요
그릇이나 식판에 넣어서 주면
하나씩 하나씩 집어서 먹어요
손의 소근육 운동에도 좋네요 ㅋㅋ


만족합니다~^^ | ▷구매이유

재구매예요
소근육용 활동도 시킬겸 간식겸 주문했어요

▷ 맛

바나나보다 더 맛있어요
바나나가 더 달거라 생각했는데, 딸기사과혼합맛이 더 고소하고 달고 맛있네요
아가도 이걸 더 좋아해요

▷총 평

쿠팡 배송 빠르게 아주 정확하게 도착했구요
아기도 맛있게 잘 먹어서 좋아요
문제는… 통을 잡고 이로 뚜껑을 열어 먹는다는 점,,,, 하하
뚜껑이 좀 허술한거 빼고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


거버 퍼프 8개월부터 42g, 딸기 + 사과 혼합맛, 3개입언제나 빠른 로켓배송~♡

로켓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11개월 19일 아가 ~!

그동안 간식으로 준 과자,,
떡뻥.옹알이 등등
쌀과자 쭉 먹여왔는데 ㅡ

이제 곧 돌되고하니
거버퍼프 구매해봤어요~^^

여니까 맛있고 달달한향이 확~나네요~♡

제가 먹어봐도 살짝단게 맛있고~~~
울 아기.. 완전 잘먹습니다ㅎㅎ

다 먹고나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거버 퍼프 8개월부터 42g 상품구매


The post 자켓/거버 퍼프 8개월부터 42g 달콤하니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김만도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GNM자연의품격 순수한 석류즙 만족해요  (0) 2020.11.13

+ Recent posts